회원가입

STEP1. 가맹점 확인 및 약관 동의, STEP2. 정보입력, STEP3. 가입완료 중 현재 STEP1. 가맹점 확인 및 약관 동의 단계 입니다.

가맹점 확인

가맹점 정보입력
사업자번호
대표자명
개인/법인
대표자 생년월일
년 
월 
일 
가입 형식

단독가맹점

약관 동의

내용보기

내용보기

약관 조회

닫기
마이장부 (My Jangbu) 서비스 이용약관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고객 (특별한 언급이 없는 한 유료고객 및 무료고객을 포함하며, 이하 “고객”이라 한다.)과 주식회사 케이에스넷 (이하 ”회사”라 한다.)간의 마이장부 서비스이용 계약에 대하여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업무의 원활하고 공정한 처리를 위한 제반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의 적용, 효력발생, 변경)
ⓛ 회사”는 마이장부 서비스 약관을 마이장부 서비스 홈페이지(www.myjangbu.com )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고객에게 공지합니다.
② 본 약관은 “고객”에게 공지하고, 고객”이 이에 동의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③ ”회사”는 마이장부 서비스 개선을 위하여 필요시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할 경우 현행 약관과 변경 약관을 마이장부 서비스 홈페이지에 변경 효력발생일 2주 전부터 효력발생일 전일까지 공지하고, 고객 정보에 등록된 E-Mail에 의해 고객에게 1회 이상 통보를 하며, 이를 통해 변경된 약관은 공지된 효력발생일로부터 적용됩니다.
④ 약관변경일 이전에 마이장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고객”도 변경된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단, 변경약관 공지기간 중에 약관변경에 대하여 당사에 명시적으로 부동의의 의사를 표시한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의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⑤ “고객”은 변경된 약관아 공지된 경우 이를 주의를 다하여 인지하여야 하며, 회사는 변경된 약관 내용의 부지로 인한 “고객”의 피해에 대해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고객”의 이용조건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안에 대해서 “회사”는 약관의 변경전이라도 마이장부 서비스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 할 수 있으며 이는 약관의 일부로서 유효합니다.

제 3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마이장부 서비스: ”회사”의 신용카드 VAN 서비스를 이용하는 신용카드 가맹점이 신용카드로 판매한 신용카드 매출대금과 신용카드회사로부터 입금된 실제 입금 금액을 비교 정산하여 신용카드 매출대금 정산의 일치 및 불일치 내역을 인터넷으로 조회하는 서비스(WEB), 휴대폰 문자전송 서비스(SMS), FAX, E-Mail ,모바일 등 전송매체를 통해 “회사”의 가맹점 고객에게 일자별로 통보해주고, 월 1회 월간 신용카드 매출내역의 집계현황 등을 우편(DM)을 통해 발송해주는 서비스
② 고객: 회사”에서 제공하는 마이장부 (My Jangbu) 서비스에 가입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사”의 신용카드 가맹점
③ 신용카드 매출대금: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신용카드 승인 거래를 통해 판매한 매출대금
④ 신용카드 매출 입금액: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신용카드로 판매한 신용카드 매출내역을 신용카드사가 정산하여, 정해진 기간별로 가맹점수수료를 공제하고 신용카드 가맹점에 입금해주는 금액
⑤ 유료고객: 유료회원으로 가입하여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⑥ 무료고객: 유료회원이 아닌 회원으로 가입 이후에 기본서비스 만을 받을 자격이 부여된 고객.

제 4조 (계약의 체결)
ⓛ 마이장부 서비스 이용계약은 가입 신청 고객의 본 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의 내용에 대한 동의 및 이를 기초로 한 마이장부 서비스 가입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가입 승인을 함으로써 성립됩니다.
② “회사”는 고객의 가입신청을 수락한 경우 다음 사항을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1) “고객”의 인터넷 조회 ID 및 Password (비밀번호)
2) 마이장부 서비스 계약일과 마이장부 서비스 제공 개시일
3) “고객”의 마이장부 서비스 신청 사항
4) 마이장부 서비스 이용요금에 관한 사항(유료고객의 경우)
5) 고객”의 권익보호 및“회사”의 의무에 관한 사항
6) 기타 마이장부 서비스 이용에 관한 중요한 사항

제 5조 (계약내용의 변경)
“고객”이 계약내용을 변경하고자 하는 때는 ”회사”에 서면 또는 홈페이지 [1]를 통한 변경 요청을 하여 변경 승낙을 받아야 합니다.

제 6조 (가입신청 접수 및 정보등록의 위임)
ⓛ “고객”은 “회사”(”회사”와 제휴 계약된 은행,“회사”에 등록된 대리점 및 계약 대행업체 포함)에 마이장부 서비스 가입신청 접수 및 이와 관련한 정보등록 업무를 위임할 수 있으며, 회사”(”회사”와 제휴 계약된 은행,“회사”에 등록된 대리점
및 계약 대행업체 포함)는 고객”의 위임사항에 의하여 가입신청 접수 및 정보등록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② 마이장부 서비스 가입신청은 마이장부 웹사이트를 통해서 신청합니다. 단,“회사”가 전화나 팩스 그 외 기타수단으로 가입신청이 가능하도록 한 경우에는 이를 통해 가입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제 7조 (마이장부 서비스의 이용)
① 마이장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 정보(사업자등록번호, 가맹점명, 대표자명, 대표자생년월일 등)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② “고객”은 마이장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본 약관에 규정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③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서비스이용에 관한 사항은 “회사”가 서비스안내에 게시하거나 또는 별도로 공지하는 내용에 따릅니다.

제 8조 (마이장부 서비스의 종류)
ⓛ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마이장부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 서비스 내용
기본 서비스 인터넷 조회 서비스 입금/승인 Calendar 조회 서비스 월간 승인 및 입금 내역을 화면(달력 형태 화면)에서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
기간별 입금 내역 조회 서비스 일정기간 동안의 각 카드사별 입금현황을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
승인내역/상세입금현황 조회 서비스 카드사별 상세 입금현황 및 입금 미완료 현황을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
세무신고 첨부자료 출력 서비스 세무신고 제출용 첨부자료 양식을 자동 출력할 수 있는 기능의 서비스
E-mail 전송 서비스 승인 및 입금 내역 전송 서비스 전일 신용카드사별 승인 내역 및 입금 내역을 E-mail로 전송해주는 서비스
우편 발송 서비스 월간 신용카드 매출 현황 전송 서비스 월간 신용카드 매출집계 및 월별 비교 현황표를 우편으로 전송해주는 서비스
부가 서비스 휴대폰 문자 전송 서비스 전일 입금 내역 전송 서비스 전일 신용카드 매출대금 입금 예정금액 및 입금완료 금액을 전송해 주는 서비스
전일 승인 내역 전송 서비스 전일 신용카드 승인건수 및 승인금액 내역을 전송해주는 서비스
FAX 전송 서비스 승인 및 입금 내역 전송 서비스 전일 신용카드사별 승인 내역 및 입금 내역을 FAX로 전송해주는 서비스
모바일 휴대폰으로 웹과 동일 내역 조회 서비스 인터넷조회서비스와 동일

제 9조 (마이장부 서비스 이용시간) 마이장부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가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사전에 공지한 때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 10조 (고객의 ID이용 및 관리)
① ”고객”의 ID는 실명의 1인에게 하나만 발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고객ID 및 비밀번호의 관리, 이용은 “고객”의 전적인 책임으로 합니다.
③ “고객”에게 통보된 고객ID 및 비밀번호에 의해서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과실이나 또는 제 3자의 부정사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 11조 (고객의 의무)
① “유료고객”은 마이장부 서비스 이용에 대한 대가로서 이 약관에서 정한 요금 등을 회사가 정한 방법으로 기일 내에 납입해야 합니다.
② “고객”은 이 약관 및 회사의 공지사항, 서비스별 이용안내사항을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③ “고객”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마이장부"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마이장부"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개시
④ “고객”이 제3항 각호의 행위를 한 경우, “회사”는 “고객”에 대한 사전 통보없이 계약해지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12조 (마이장부 서비스의 제공 개시일)
① “회사”는 “고객”과 마이장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회사”의 서비스 가입신청 승인)한 날의 익일부터 서비스 제공을 개시하게 됩니다

제 13조 (마이장부 서비스 이용의 정지)
① “회사”는 유료고객이“회사”가 인정할 수 있는 정당한 사유 없이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 이용요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유료고객에게 관련 사항을 공지한 이후 유료고객의 마이장부 서비스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11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는 사항을 알게 된 경우 “고객”의 사전 동의없이 마이장부 서비스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마이장부 서비스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때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지체 없이 마이장부 서비스 이용정지를 해제합니다.

제 14조 (마이장부 서비스 이용의 제한)
①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객이 원활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①항에도 불구하고 시스템 교체, 장비증설, 정기보수 및 점검 전산시스템 장애, 통신기기 및 회선 장애, 제휴계약 체결 은행 및 카드사로부터 발생하는 전산장애 및 관련 서비스 중단 등 불가피한 사유로 인하여 일시적으로 마이장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을 경우에 “회사”는 마이장부 서비스 홈페이지에 이를 게시하여 고객에게 통지하고 일정기간 동안 마이장부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해당사유가 해소되면 지체없이 마이장부 서비스 제공을 재개하게 됩니다.

제 15조 (계약의 해제. 해지)
① “고객”이 마이장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고객” 본인이 직접 온라인, 전화, 팩스, E-mail 등의 방법으로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하며, “회사”는 해지신청 접수일로부터 2일이 경과한 날부터 서비스제공을 중단합니다. 단 “유료고객”이 마이장부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를 신청한 경우 유료고객의 특별한 의사표시가 없는 한 “회사”는 해지신청 접수일 2일 이후부터 “유료고객”상세매출서비스 제공을 중단하고 “무료고객”단순매출서비스로 전환합니다.
② ①항의 경우 유료고객은 해지신청 해당월(월정액)의 모든 요금을 완납하여야 하며,“회사”는“ 요금이 완납된 경우에만 최종 해지처리를 합니다.
③ “회사”는 고객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고객에게 통지 후 “고객”과의 마이장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제하거나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제1호의 경우 고객에 대한 사전 통지없이 마이장부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제하거나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타인명의를 사용하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계약을 맺은 경우
2) 카드회사로부터의 서비스 중지요청 또는 불량 가맹점 통보를 받은 경우
3) “고객”이 “회사”가 제공하는 신용카드 VAN 서비스 이용을 중지한 경우
4) 이용요금 미납으로 인한 서비스 정지 이후 1개월 이내에 사유를 해소하지 않은 경우
5) 당해 연도에 2회 이상 서비스 이용정지를 당한 경우
6) 신용카드사로부터 신용카드가맹점 해지를 당한 경우
7) 마이장부 서비스 이용 고객 준수사항을 위반한 경우

제 16조 (마이장부 서비스 이용 고객 준수사항)
① 마이장부 서비스는 “회사”에서 판매 또는 대여한 신용카드 조회기에서 발생한 거래에 대해서만 가능하므로, 마이장부 서비스의 이용을 위해서 “고객”은 반드시 “회사”의 신용카드 조회기를 설치하여야 하며, 그 신용카드 조회기의 정보내용을 임의로 변경해서는 안 됩니다.
② 신용카드사와의 수수료율 변경, 업종변경, 대표자변경 등 신용카드 회사와의 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고객”은 회사”에 즉시 그 변경내용을 통보하여야 하며, 이를 즉시 통보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③ 고객은 신용카드 매출대금 입금계좌와 관련된 개인신용정보와 신용카드 매출 정보 및 신용카드 매출대금 입금정보 등 마이장부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회사”에 제공하여야 하며, 회사”가 마이장부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동 정보를 활용하는 것에 동의 합니다.

제 17조 (마이장부 서비스 이용 요금의 종류 및 산정기준)
① 유료고객이 마이장부 서비스 이용의 대가로 납부하여야 할 요금의 종류 및 산정 기준은 서비스 홈페이지에 명시된 바와 같습니다.
② 마이장부 서비스 이용요금 납부는 반드시 신용카드 매출대금이 입금되는 계좌의 자동이체를 통하여 납부하여야 하며, 전월 마이장부 서비스 이용요금은 당월 25일에 청구 및 과금하게 됩니다.
③ 청구 및 과금의 원칙은 마이장부 서비스 홈페이지에 명시된 바와 같습니다.
④ 최근 6개월간 마이장부 서비스 가입취소 또는 해지를 2회 이상 반복한 경우 “회사”는 가입을 거부할 수 있으며, 가입자(고객)의 요구로 해지된 경우 15일 이내에는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제 18조 (고객정보의 수집?황용?제공 동의)
①“회사”는 마이장부 서비스의 원활한 이행 및 신규서비스 및 제휴서비스 소개, 이벤트 행사, 기타 서비스 가입을 위한 이용권유 등 보다 다양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고객”의 동의를 얻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계법령의 범위 내에서 다음 각호의 고객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1) 가맹점 식별 기본정보 (가맹점명,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가맹점 전화번호 가맹점 주소, 가맹점 우편번호, E-mail 주소 등)
2) 가맹점대표 식별 기본 정보 (생년월일, 핸드폰번호, 전화번호, 주소 등)
3) 가맹점 거래정보내역 (거래건수, 거래금액, 거래일시 등)
4) 기타 가맹점 계약체결 및 해지와 관련하여 필요한 가맹점 정보
② “회사”는 제1항에 의하여 수집된 고객정보를 “고객”의 동의를 얻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계법령의 범위 내에서 다음 각호와 같이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관계법령 등에 의하여 고객의 동의없이 제공할 수 있는 경우에는 고객의 동의를 받지 않고 제공할 수 있습니다.
1)“회사”는 보험대리업 영위에 따라 보험사에 고객정보 중 제1항 제1호, 제2호 및 제4호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사”로부터 DM 또는 E-mail 제작 및 발송, 전화상담업무, 채권추심업무, 인터넷 서비스업무 등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수탁받은 외부업체가 업무를 수행하는데 필요한 제한된 범위 내에서 위탁업체에게 고객정보 중 제1호, 제2호 및 제4호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고객의 신용을 판단하기 위해 신용정보집중기관, 신용정보업자 등에게 고객정보 중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규정된 개인신용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법원의 제출명령, 법관이 발부한 영장, 관계법령에 따른 행정기관 등의 요청 등에 의하여 법원 또는 행정기관 등에 고객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고객이 개인정보보호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한다」버튼 또는 「동의하지 않는다」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한다」버튼을 클릭하면 고객정보 수집 및 제공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단 고객정보 중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해 서면동의 또는 공인전자서명이 있는 전자문서에 의한 동의를 얻어야 하는 개인신용정보는 예외로 합니다.

제 19조 (비밀준수)
“회사”는 고객의 영업에 관한 비밀을 준수합니다. 다만 정부기관의 행정명령이나 법령에 의한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 20조 (면책)
“회사”는 통신회사의 통신회선 장애 및 전산시스템 장애, 은행 또는 카드회사의 시스템 장애 및 서비스 중단 등“회사”의 책임없는 사유로 인한 경우나 전쟁이나 천재지변의 발생 등 불가항력적 사유로 인한 서비스 정지 또는 불능으로 인하여 발생된 “고객”의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21조 (법규의 적용)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라 해결합니다.

이 약관은 ( 2007 )년 ( 4 )월 ( 1 )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 정보 처리 방침

주식회사 케이에스넷(이하 ‘회사’)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등에 관한 법률’, ‘개인 정보보호법’,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등 개인정보와 관련된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명시하여 이용자가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를 취하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의 변경과 회사 내부 정책 변화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회사 홈페이지 방문 시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회사는 서비스 별 계약자 확인, 매출 거래 확인, 사용료 과금 확인을 목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또한 설문조사나 이벤트 시에 집단적인 통계분석을 위해서나 경품발송을 위한 목적으로도 개인정보 기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때에도 기입하신 정보는 해당서비스 제공이나 이용자가 사전에 밝힌 목적 이외의 다른 어떠한 목적으로도 사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최초 계약 및 회원가입을 하실 때 서비스 제공을 위해 법령이 허용하는 가장 필수적인 개인정보를 받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 서면양식, 팩스, 전화, 상담 게시판, 이메일, 이벤트 응모
분류 서비스 개인 정보 항목
부가서비스 마이장부 필수 : ID, 비밀번호, 계약자명, 카드번호, 계좌번호, 이메일주소, 연락처
스마트폰기기ID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동안 보존합니다.
법률 보존 정보 보존 기간
전자금융거래법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록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계약 또는 청약 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3년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

[ 파기 절차 ]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방침 및 기타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기간 저장된 후 파기 됩니다.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전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파기 방법 ]
종이(인쇄물, 서면등)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 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복원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영구 삭제합니다.




5. 개인정보 처리 위탁

회사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하단의 업체는 이용자에게 사전 동의를 얻어 위탁 업무를 대행하고 있습니다.
위탁한 업체 위탁한 업무
대리점 가맹점유치 및 관리 가맹점 민원 처리
(주)에스엔제이네트웍스 고객 민원처리
케이에스넷ANP 고객 민원처리


6.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케이에스넷 회원관리에서 개인정보, 식별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으며 , 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개인 정보의 열람, 정정, 삭제는 케이에스넷의 회원관리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식별정보와 관련하여 불만이나 의견이 있으신 분은 개인정보 관리담당자에게 메일 (privacy@ksnet.co.kr) 또는 전화(1544-6030)로 의견을 주시면 접수 즉시 조치하고 처리결과를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7.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 쿠키 (cookie)의 운용 및 활용 ]
이용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을 설치 운용 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 등을 사용합니다.

[ 쿠키 사용 목적 ]
회원 및 비회원들의 케이에스넷 사이트의 이용 빈도나 전체이용자 수, 이용형태를 파악함으로써이용자에게 더 유용하고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또한, 기타이벤트나 설문조사에서 이용자의 참여경력을 확인하기 위해서 쿠키를 이용하게 됩니다.

[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8. 개인정보의 안정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정성 확보를 위해 아래와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① 관리적 조치: 내부관리계획 수립 및 시행, 직원 및 종업원 등에 대한 정기적 교육
② 기술적 조치: 개인정보를 처리할 때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마련하여 개인정보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 국내 법령이 요구하는 수준의 암호화 저장 또는 네트워크상 개인정보를 전송해야 할 경우 암호화(SSL 등) 기술 적용
  -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
  - 해킹 등 외부 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 및 침입방지시스템 등을 적용
③ 물리적 조치: 개인정보가 저장 및 보관 된 장소의 시건, 출입통제 등


9.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회사에서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를 두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연락 주시기바랍니다. 이용자의 문의 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개인 정보 관리 책임자 ]
성명: 조용호
직책: 상무
소속: 주식회사 케이에스넷
이메일: privacy@ksnet.co.kr
전화번호: 1544-6030
팩스번호: 02-3420-6303

[ 개인 정보 관리 담당자 ]
성명: 양현우
직책: 부장
소속: 주식회사 케이에스넷
이메일: privacy@ksnet.co.kr
전화번호: 1544-6030
팩스번호: 02-3420-6303



11. 권익침해 구제방법

이용자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아래기관에 신고, 상담, 분쟁해결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a.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www.kopico.go.kr / 02-2100-2499)
b.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118)
c.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www.spo.go.kr / 02-3480-3571)
d.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cyberbureau.police.go.kr / 182)


12.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경우에는 회사 홈페이지의 ‘고객지원’>’공지사항’을 통해 공지합니다.

공고 일자 : 2017년 11월 10일
시행 일자 : 2017년 11월 13일


INFO

닫기

WARNING

닫기

ERROR

닫기

Loading...